항 목 | Color Model | Color Space |
설 명 | 색을 정의하는 이론적 구조 | 특정 색 모델의 구체적인 구현 |
목 적 | 색 표현의 수학적 기초 제공 | 색 범위와 정확도를 정의 |
예 시 | RGB, CMYK, HSB, Lab | sRGB, Adobe RGB, Rec. 2020, ProPhoto RGB |
범위적용 | 색의 구성방식만 설명 | 색상의 실제 범위(Gamut)를 포함 |
Public Domain Licence, MIT License (0) | 2025.05.16 |
---|---|
dark mode, light mode 설정 ( 윈도우 ) (0) | 2025.01.08 |
법선, 법선 벡터, Normal, Normal Vector 이란 (1) | 2024.09.21 |
Three.js에서 GLSL 사용 (2) | 2024.09.18 |
shader 프로그래밍 (6) | 2024.09.18 |